사회 사회이슈

매주 수요일 특템 찬스 우르르… ‘실리만데이’ 노려라!




주방·생활·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회사 실리만이 일주일에 단 한 번, 파격할인 혜택을 쏟아낸다.

실리만은 매주 수요일 실리만 공식 온라인몰에서 ‘실리만데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 한해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 1일 총 3회에 걸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수요일이 공휴일이나 휴일일 경우 그 전날 진행 탄력 운영되며,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실리만데이를 통해 ‘겟’한 쿠폰은 주방, 유아, 욕실, 뷰티 등 전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신규회원가입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30%에 달하는 파격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실리만 관계자는 “실리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규 및 기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주방·생활·유아용품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매주 수요일 ‘실리만데이’를 활용해 실속 있는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0년 문을 연 실리만은 주방·생활·유아용품의 국내 제조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추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실리만데이 할인 이벤트 참여 정보 및 실리만 제품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