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디원스, 데뷔 100일 맞이 '특별 V라이브' 예고..팬들과 특별한 시간

그룹 디원스(D1CE)가 데뷔 100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오늘(8일) 오후 7시 데뷔 100일 특별 V라이브를 진행,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HNB프로젝트부터 감격의 디원스 데뷔까지, 팬들의 응원 속에 무럭무럭 자라온 다섯 멤버들. 이들은 이번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또 앞으로 함께 만들 추억들을 약속할 계획이다.


특히 데뷔 100일 특별 V라이브에서는 그동안의 기억들을 돌아보는 토크 타임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0일 동안 디원스 멤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디원스와 함께 예쁜 기억들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원스는 지난 7월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ake up’은 물론 후속곡 ‘놀라워’로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최근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