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위니아딤채, 탄수화물 저감 ‘딤채쿡’으로 당뇨 예방 알린다

지난 7~9일 ‘당뇨교육캠프’에 딤채쿡 제품 협찬

딤채쿡, 탄수화물 성분을 최대 39%까지 낮춰줘




대유위니아(071460)그룹의 위니아딤채가 사단법인 한국당뇨협회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 제 25회 당뇨교육캠프에 참여했다.

당뇨교육캠프는 지난주 7일부터 2박 3일간 전북 순창 건강장수연구소에서 당뇨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당뇨 관리 실천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열렸다. 당뇨 환우와 가족 60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는 공복 혈당 및 식후 혈당 수시 측정, 인바디 검사와 식이요법 및 운동요법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행사에 자사 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지원했다. 딤채쿡 당질저감30은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39% 줄여주는 밥솥이다.


2박 3일 캠프 동안 참가자들은 딤채쿡으로 만든 밥으로 쿠킹클래스 참여 및 식사시간 전 당질저감 30%와 20% 밥을 시식 할 수 있었다.

관련기사



한 참가자는 “당뇨 환자는 평소 혈당 관리가 고민인데 고정적으로 자주 접하는 밥에 당질이 적으면 관리에 훨씬 수월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딤채쿡 당질저감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 자주 해당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기간동안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했다.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당질저감 취사 알고리즘’과 ‘트레이 필터링 구조’를 적용해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일반 백미 밥보다 33%,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 낮춰주는 제품이다.

탄수화물 저감과 건강조리 및 IH 압력 등을 고루 활용한 국내 유일 제품으로 탄수화물을 대폭 낮춰 혈당 관리 및 다이어트를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이 높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