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배틀트립' 금요 예능 장악 나선다...'토→금요일' 편성 전격 이동

KBS2 ‘배틀트립’이 오는 12월 6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KBS 2TV_배틀트립/사진=KBS 2TV_배틀트립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 제작진은 “‘배틀트립’이 오는 12월 6일부터는 방송 시간을 옮겨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면서, “주말을 앞둔 금요일 저녁, 보다 알차고 유익한 여행 정보로 찾아 뵙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지난 2016년 첫 방송 이후 국내외를 막론한 필수 여행코스부터 곳곳에 숨겨진 명소까지 찾아내며 다채로운 여행 코스부터 알찬 꿀팁까지 전하는 실속 있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배틀트립’은 기존에 방송되던 토요일 밤 시간대에서 금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편성을 전격 이동하며, 주말을 앞두고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높은 여행 코스와 실제적으로 활용 가능한 여행 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더욱 치솟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최근 ‘배틀트립’은 안방마님 김숙과 함께 호흡을 맞출 MC로 개그맨 김준현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합류하며, 산뜻하고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동시에 3MC와 여행 설계자들은 여행 꿀팁, 여행의 감상 등을 솔직하고 편안하게 쏟아내며 쉽사리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여행 초보자들까지 솔깃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핫하고 알찬 여행 정보로 불타는 금요일 저녁을 더욱 뜨겁게 달굴 ‘배틀트립’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2월 6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