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모두투어 '프라이빗 투어' 발매 外

모두투어, ‘프라이빗 투어’ 발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개인 맞춤여행 브랜드 ‘프라이빗 투어’를 발매했다. 4인 이상의 단독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며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가이드·호텔·노쇼핑 등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여행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예약자 4인 기준 포켓 와이파이 1대를 무료로 대여하며, 카드사 무이자 할부, 프라이빗 밴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 사전 특가 판매


해양 테마파크 대구아쿠아리움이 2020년도 연간이용권 사전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다음달 31일까지 1차 특가 판매 기간에는 최대 61%, 오는 2020년 1월31까지인 2차 특가 판매 기간에는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연간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연간이용권 구매 시 크리에이티브통의 모든 콘텐츠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 내외 30개 브랜드와 51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한화리조트, ‘우리는, 자연인’ 프로그램 출시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이 오는 30일까지 힐링 프로그램 ‘우리는, 자연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전문 숲 해설가와 약초 채취, 중식 및 간식 제공, 온천 사우나 체험으로 구성됐다.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 체험 활동을 한 뒤 자유롭게 사우나를 이용하면 된다. 체험 비용은 1인 기준 3만원으로 3일 전 사전 예약 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페루관광청, 2020년 여행지 선정

페루관광청이 오는 2020년 페루에서 주목해야 할 여행지를 발표했다. 해발고도 5,200m의 산으로 퇴적암의 침식작용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무지개 빛깔을 자랑하는 ‘비니쿤카’, 수도 리마의 신시가지이자 ‘페루의 가로수길’로 불리는 ‘미라플로레스’,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촬영지로 유명한 오아시스 마을 ‘와카치나’, 아마존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이키토스’ 등 총 4곳이다.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