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충청감사협,오창과학산단공단과 사회적 가치 실현 협력

채용비리 근절·사회 공헌 등 공동노력 협약

대전충청감사협의회 정균영(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와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 이명재(〃다섯번째) 이사장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송=한국조폐공사대전충청감사협의회 정균영(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와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 이명재(〃다섯번째) 이사장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송=한국조폐공사



대전충청감사협의회는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과 18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전충청감사협의회은 불공정거래 행위 방지, 채용비리 근절, 안전·환경 업무지원, 사회공헌 활동 등 오창과학산업단지내 입주기업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협력 및 정보 교류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공동 노력할 계획이다.


대전충청감사협의회는 대전 및 충청 지역에 소재한 공기업과 정부 출연연구기관 등 18개 기관의 감사들로 구성된 협의회다.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은 산업단지내 입주한 180여개 업체들의 생산활동, 근로자 복지향상, 기술개발 등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대전충청감사협의회 정균영 회장은 “이번 협약은 공공기관 주도의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이 민간부문까지 확대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