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목요일 오후 8시 ‘희철이네 신동한 PC방’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는 <레전드 클럽 : 희철이네 신동한 PC방> 4번째 에피소드에 4편에 걸맞는 ‘4월이’, ‘에이프릴’이 등장한다.
'레전드 클럽 :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은 김희철과 신동이 함께 PC방을 차려 게임에 관심 있는 아이돌이 손님으로 오는 프로그램이며 각종 미니 게임과 PC 게임으로 이루어진 아이돌 + 게임 웹예능이다. 해당 PC방에는 단 한 가지의 PC게임만이 존재하는데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FPS게임, ‘APEX 레전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희철이네 신동한 PC방’ 4편에서는 김희철과 신동이 저 세상(?) 텐션으로 오프닝을 이끌며 시작부터 대참사 몸개그가 일어났다고 한다. 그렇게 정신없는 와중, 오늘의 주인공 ‘에이프릴’ 채경X채원X예나가 깜짝 등장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간에는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세계적인 PC 업체 한국레노버가 출시한 게이밍 PC 브랜드 리전(Legion)이 ‘APEX 레전드’ 게임 시 완벽한 성능을 자랑해 출연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에이프릴은 러블리즈, 온앤오프, 로켓펀치에 이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에이프릴 멤버들의 PC방 체험기가 담긴 영상들은 12월을 걸쳐 계속해서 업로드될 예정이다.
게임과 아이돌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랑하게 될 프로그램, <레전드 클럽 :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은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