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제도

[채용정보] 신협 신입 공채·위닉스 연구직 경력사원 채용

△신협중앙회가 2020년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서 접수는 26일까지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군과 IT 직군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과 필기 고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스펙보다 직무역량에 집중하기 위해 연령·학력·전공 제한뿐 아니라 토익 등 어학성적 제한까지 완전히 철폐했다.


△전북지역 사립학교 법인들이 내년도 신규 교사 채용을 위해 법인 간 공동전형을 실시한다. 전북도교육청에 따르면 2020년 신규교사를 채용하는 전북 사립학교는 31개 법인 44개교로 모집 규모는 총 106명이다. 30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학교별로 원서를 접수하며 1월 11일 사립학교 법인협의회 주관 시험을 공동으로 응시해야 한다. 1차 필기시험에서 모집 정원의 7배수를 선발한 뒤, 법인 자체적으로 2~3차 전형을 실시한다. 1차 시험 응시자 중 60점 이상 합격자는 전북 기간제 인력풀에 무시험 등재된다.

관련기사



△위닉스가 연구직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모집 부문은 청정기, 제습기 기구 설계 부문과 ICT 개발팀, 청정기 및 제습기 하드웨어 설계 등이며 서류 접수 기한은 22일 자정까지다. 서류 통과자는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