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가 발표한 ‘2019년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따르면 중학생과 고등학생 중 수학 기초학력 미달되는 학생이 여전히 많다는 결과가 나왔다. 특히 중학교 3학년의 경우 작년 평가 결과보다 더 높은 수치인 11.8%가 나왔으며, 이는 10명 중 1명 정도가 수포자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기초부터 확실하게 잡지 않으면 안 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수포자 방지를 위한 수준별수학학습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중학교 수학의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모든 과정 준비가 가능한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학습생의 수준에 맞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준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중학생 인강으로 학부모 및 학생들 사이에서 입 소문이 나고 있다.
중학교 수학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수준별 수학과정은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까지 나뉜다. 먼저 입문과정은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중학생 혹은 중1부터 수학을 포기한 학생들에게 추천되는데, 수학이 어려운 과목이 아니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지향한다.
다음 중학교수학 기초를 잡은 학생들에게는 기본과정이 적합하다. 기초는 잡았지만 완벽한 중등수학개념이 부족한 학생이나 기본 수학문제 풀이가 약한 학생들이 수강하면 좋다.
다음 발전과정은 중학수학을 보다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이나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어려움 없이 풀고 싶은 학생들이 수강하기 좋다. 마지막 심화과정의 경우 상위권 수학으로 도약해 중학수학시험 만점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모든 과정을 누릴 수 있는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은 태블릿PC를 동시에 사용하는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상담과 관리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진도를 추천해 준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