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압도적 컬러볼륨에 퀀텀닷 기술 적용...현존 최고의 TV"

[2019 대한민국 마케팅대상-수상소감]

김경태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담당

김경태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사잔제공=삼성전자김경태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사잔제공=삼성전자



서울경제 마케팅대상에서 삼성전자의 QLED 8K TV가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상을 주신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케팅 대상을 수상한 QLED 8K는 TV 시장의 최전선에서 8K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현존 최고의 TV입니다. 궁극의 8K 해상도에 압도적인 컬러볼륨 100%, 최대 HDR 5,000의 밝기 표현, 번인 걱정 없는 퀀텀닷 기술 적용까지 기존의 TV가 줄 수 없는 전혀 새로운 경험을 주는 혁신의 정점에 있는 제품입니다.

관련기사



QLED 8K 광고는 이러한 제품의 혁신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구하고자 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혜택을 일일이 설명하기보다 제품이 전달하는 압도적 존재감과 현실감을 비주얼로 극대화하여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QLED 8K가 주는 핵심 가치를 화질의 ‘정점’ ‘초월’ ‘본질’ ‘불변’의 키워드로 강조한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 머리에 쉽게 각인시키고자 했습니다. QLED 8K가 주는 가치에 대해 소비자가 이성과 감성에서 모두 공감하기 바랐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국내 8K 시장 압도적 달성은 물론 13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영광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도 QLED 8K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를 위한 더 좋은 기술 기반으로 새로운 차원의 시청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 서울경제 마케팅 대상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재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