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2019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기술혁신부문 대상]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브레인마사지로 정신건강까지 챙기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



바디프랜드가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 상반기 출시된 파라오Ⅱ는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에 특허를 취득한 8가지 브레인 마사지를 추가해 다른 브랜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안마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구현했으며 퀼팅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로 골드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적용된 기술도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8가지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제공하는 ‘XD 입체 안마’가 적용됐다. 집중력, 명상, 이완훈련 등 총 8가지의 브레인 마사지 기능은 이용자의 다양한 신체·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와 뇌 공학자 등이 소속된 메디컬 연구개발( 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 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유도한다.

관련기사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림프마사지·하지림프마사지·회복·스트레칭·수면·골프·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총 24가지 자동 안마 기능을 두루 탑재했으며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두드림·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라오Ⅱ 모델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파라오Ⅱ COOL’로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의 촘촘한 구멍에서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의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