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방탄소년단, 포뮬러E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친환경 전기차 경주대회인 포뮬러 E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포뮬러 E가 31일 공개한 영상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레이싱복을 입고 새해 인사와 함께 “2020년에도 즐거운 일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020년 5월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을 비롯해 전세계 12개국에서 열리는 친환경 전기차 대회인 포뮬러 E 대회의 여섯 번째 시즌 시작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도심을 질주하는 전기차 레이스인 포뮬러 E의 속도감과 전율을 느껴보시고 2020년에도 포뮬러 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뮬러 E 코리아에 따르면 이 영상은 이날 오전 8시를 기점으로 포뮬러 E 코리아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및 포뮬러 E 글로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됐다. 또 서울 삼성역 부근의 SMTOWN 코엑스아티움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전광판을 통해 2020년 1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만나볼 수 있다.

포뮬러 E 코리아 관계자는 “1월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포뮬러 E 홍보영상이 본격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배포될 것”이라며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포뮬러 E에 대한 관심이 커져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김민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