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T멤버십 개편… 파리바게뜨·CU·빕스 등 제휴처 19개로 확대

SK텔레콤(017670)이 새해 T멤버십을 개편해 정해진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데이’ 제휴처를 19곳으로 늘렸다고 6일 밝혔다.

T데이는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정해진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중 혜택이다. SK텔레콤은 인기가 많았던 T데이 혜택을 선별해 1월에 이용 가능한 T데이 제휴 혜택을 기존 10개 내외에서 19개로 대폭 확대했다. 이달에는 파리바게뜨 전품목을 1,000원당 200원 할인(1회 최대 1만원) 받을 수 있고, 편의점 CU에서는 쇼콜라티라미슈, 고구마롤케익 등 인기 디저트 20종을 반값에 살 수 있다.


1월 한달간 제공되는 T데이 ‘내맘대로 혜택’으로는 휘닉스평창 리프트권을 최대 76% 할인 받고 SK렌터카 제주 1일 무료, 내륙 75% 할인 쿠폰을 쓸 수 있다.

관련기사



T멤버십 VIP 등급에 제공되는 ‘VIP 픽’ 제휴처도 기존 6개에서 9개로 늘어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 미디어, 카페 혜택이 추가됐다.

5G 고객 대상의 부스트파크 할인은 기존 5개 이용처에서 7개로 제휴처가 확대된다.


SK텔레콤 모델이 새해 T멤버십 개편을 안내하고 있다.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데이 프로그램 제휴처가 19개로 확대됐고 5G 고객 대상 부스트파크 혜택과 테마파크 할인도 늘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이 새해 T멤버십 개편을 안내하고 있다.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데이 프로그램 제휴처가 19개로 확대됐고 5G 고객 대상 부스트파크 혜택과 테마파크 할인도 늘었다./사진제공=SK텔레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