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SNL' 배우 겸 방송인 이명훈,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매번 개성 넘치고 완성도 높은 캐릭터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 배우 이명훈이 ㈜가족이엔티(대표이사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주)가족이엔티사진=(주)가족이엔티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회사로 배우 손병호, 이목을, 김민준, 재희, 손진환, 최대성, 문지윤, 육진수, 방주환, 진소연, 정다혜, 이세희, 차재이와 함께 촉망받는 배우 이명훈까지 새롭게 합류하며 실력파 배우군단의 완전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가족이엔티 양병용대표는 “이명훈은 대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력은 물론이며, 인성과 재치까지 겸비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겸 방송인이다. 우리 가족이엔티의 가족이 된 이상 그가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그의 활약이 무척이나 기대되니 배우 이명훈의 성장을 함께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겸 방송인 이명훈은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먼저 가족이엔티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며 좋은 작품과 좋은 캐릭터로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고 2020년에는 모두가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쳐온 이명훈은 그간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후 2013년 SBS드라마 ‘나만의 당신’으로 브라운관에 본격 데뷔하였으며 KBS2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KBS ‘최강 배달꾼’, SBS ‘미스 마 : 복수의 여신’ 등에 출연하여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공덕편’, KBS 예능 ’해피투게더’와 더불어 특히 tvN 예능 ‘SNL코리아 시즌8’에 출연하여 ‘이광수 닮은꼴’, ‘제 2의 이광수’로 두각을 드러내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배우 이명훈은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으며 2020년 한 해 동안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주며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