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김용익 건보공단 이사장, 전국 지역본부 순회 토크쇼··“직원들과 소통강화”

21일까지 총 6개 지역본부 방문

김용익(오른쪽 세번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8일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현장 직원과 토크쇼 형태의 정담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건보공단김용익(오른쪽 세번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8일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현장 직원과 토크쇼 형태의 정담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건보공단



김용익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오는 21일까지 전국 지역본부를 순회하며 일선 직원들과 토크쇼 형태의 정담회를 진행한다.


건보공단은 김 이사장이 8일 서울강원지역본부를 시작으로 21일까지 전국 지역본부를 순회하며 연두업무보고회 및 일선 현장 직원들과 사랑방 정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두업무보고회는 △서울강원 8일 △ 인천경기 10일 △부산경남 15일 △대구경북 16일 △대전충청 20일 △호남제주 21일 순으로 진행된다. 건보공단은 이번 연두업무보고에 본부장 및 지사장 등 간부직원들이 참석해 새해 지역본부의 현안사항 및 특화사업 등을 보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담회는 지역본부와 지사 직원 200여명이 함께 참여하며 이사장과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김용익 건보공단 이사장은 “통합공단 출범 20주년을 맞아 진정한 보험자로서 공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국민과 공급자, 공단의 삼각편대가 선순환 될 수 있도록 공급자 등 이해관계자와의 소통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