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공식] 신예 조혁준, 드라마 '어서와'로 데뷔 신고식..닥터 '나진원' 역

유본컴퍼니 소속 배우 조혁준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 연출 지병현)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사진=유본컴퍼니


클래식한 마스크와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예 조혁준은 앞서 2017년 면도기 광고 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주류, 화장품 등 트렌디한 남성상을 추구하는 대표적 분야들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일찌감치 업계의 눈도장을 찍은 신인 배우.

특히, 성악 전공이라는 특별한 이력을 가진 조혁준은 신뢰감을 주는 목소리, 안정적인 발성과 톤 등 오랜 기간 탄탄히 다진 기본기를 바탕으로 ‘어서와’를 통해 신인 배우로서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극 중 조혁준은 동물 의료 센터 닥터 ‘나진원’ 역으로 분한다.


‘나진원’은 고양이 ‘홍조’(김명수 분)에게 탈이 날 때마다 살뜰히 보살펴주는 수의사로, 고양이와의 생활이 낯설고 서툰 ‘김솔아’(신예은 분)에게 도움을 주는 인물.



극 중 유일한 반려동물 전문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때로는 능청스러운 돌직구를, 때로는 속 깊은 조언을 오가며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조혁준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조혁준은 뚜렷한 이목구비 속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아우르는 매력을 가진 신인 배우”라는 소개와 함께 “그의 이력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듯 양극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어 소화할 수 있는 장르와 캐릭터의 폭이 넓을 것이다. 2020년 유본컴퍼니의 ‘히든카드’로 활약할 신인 배우 조혁준의 힘찬 첫 출발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혁준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명수, 신예은 등이 출연하며 오는 3월 25일(수) 첫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