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호러퀸으로 돌아온 홍수아...‘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네이버 V라이브 출격

2020년 첫 실화 공포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의 주인공 홍수아가 1월 2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관객과 본격적으로 만날 준비를 마쳤다.

홍수아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키워드 토크까지 마련하여 진솔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생중계는 영화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한 사이로 발전한 중국 배우 링옌이 깜짝 출연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다.




배우 링옌은 영화의 국내 개봉과 더불어 홍수아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하겠다고 자처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두 배우들이 직접 선정하는 토크 질문 응답 시간 등 직접 실시간으로 나누는 소통을 통해 다양한 재미로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네이버 V라이브는 1월 2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는 끔찍한 살인 사건을 맡은 기자 ‘진동’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칠수록 다가오는 죽음을 그린 공포 실화다. 특히 1월 극장가에서 유일한 여자 주인공 원탑 영화라는 부분에서 홍수아의 역대급 열연과 캐릭터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안겨줄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는 1월 29일 개봉과 함께 유일한 공포 장르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