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 설특집 예능 총정리…'스토브리그'는 결방




SBS가 설맞이 스페셜 방송으로 인기 예능들을 모았다. 빵빵 터지는 포인트만 골라낸 특별 방송으로 연휴를 더욱 즐겁게 할 계획이다.

SBS는 연휴 첫날인 24일 오전 9시 10분부터 ‘생활의 달인’ 스페셜을 방송한다. 이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페셜을 내보내고, 오후 12시 2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집사부일체’ 스페셜이 편성됐다. 최근 신성록이 합류하면서 기존 멤버인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와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2시 10분부터는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스페셜이 방영된다. 미공개 방송분 등을 엮은 특별판에서는 모델 문수인과 배우 이태선,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가 함께 캠핑을 즐기며 이상형, 농구 등 또래들 간의 관심사를 이야기해본다. 같은 날 밤 10시 55분부터는 본방송이 편성됐다. 오후 6시에는 ‘맛남의 광장’ 스페셜이 방송된다.


설 당일인 25일에는 오전 9시 15분부터 ‘정글의 법칙 in 추크’ 스페셜편을 시청할 수 있다. 오후 6시부터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스페셜, 오후 9시부터는 ‘정글의 법칙’ 본방송이 방영된다. 본방인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편은 설 연휴를 맞아 10분 확대 편성됐다.

관련기사



일요일인 26일에는 기존 일요 예능이 그대로 방송된다. ‘런닝맨’은 오후 5시부터, ‘집사부일체’는 오후 6시 25분부터 시작한다.

연휴 마지막날인 27일 오전 9시 10분에는 ‘애니멀 스토리’가 특집으로 편성됐다. ‘TV동물농장’에 소개됐던 ‘기다려 대회’ 우승견부터 말썽꾸러기 레트리버 가족까지 신기한 견공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맛남의 광장’과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이 이어진다.

특집 프로그램과 특선 영화 편성으로 정규 편성돼 있던 드라마 일부는 연휴기간에 잠시 쉰다. SBS는 24일과 25일 오후 10시에 각각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과 ‘악인전’을 편성하며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의 결방을 알렸다. 다만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2’ 등은 재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조예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