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매직 식기세척기 사전예약 5,000대 돌파

SK매직, 생산라인 증설도 검토

사전예약 5,000대를 돌파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국내에서 제일 먼저 설치한 고객이 SK매직으로부터 올인원 오븐 레인지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제품 교환권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SK매직사전예약 5,000대를 돌파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국내에서 제일 먼저 설치한 고객이 SK매직으로부터 올인원 오븐 레인지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제품 교환권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SK매직



지난달 SK매직이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가 사전 예약을 받은 지 한 달 만에 5,000대가 팔려나갔다.


6일 SK매직에 따르면 신제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량이 5,000대를 돌파했으며, 회사 측은 빠른 공급을 위해 공장 생산라인의 증설을 검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사각지대 없이 세척이 가능한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를 비롯해 UV청정케어 시스템, 듀얼 열풍 건조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기 세척기능 외에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하다. SK매직은 지난 달 두 차례에 걸쳐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출시 2주 만에 목표 판매량이었던 3,000대를 뛰어넘었다.

관련기사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가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 물량이 부족한 상태”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식기세척기 라인을 증설을 검토하는 한편, 공장 가동을 최대화해 물량 공급에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전예약 판매 5,000대 돌파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3차 연장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등을 제공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