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부산 IFC몰점 오픈




159년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부산 IFC몰점의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양재동 본점으로 시작해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경주첨단점, 서울노원점 등 3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세츠아이스크림 인기에 힘입어 국내 주요 호텔 및 웨딩홀, 레스토랑 등 납품과 케이터링 시스템까지 갖춰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유명 셀럽과 연예인들이 바세츠아이스크림을 인생 아이스크림으로 추천하면서 SNS공유 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다양한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이뤄내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최근에는 4번가쿠키와 착즙쥬스까지 B2B 합작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부산 IFC몰점도 고객님들의 사랑이 이어지지 않았다면 오픈 할 수 없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현명한 소비를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점은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