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금융투자교육원 이러닝 강좌 ‘사이버 해외선물옵션 이해’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게 골자다.
유진투자선물은 “이번 온라인 강의는 해외선물 거래구조, 상품명세, 거래제도 등 초급자를 위한 내용뿐 아니라 해외선물 가격의 변동요인, 거래기회 파악, 리스크 및 자금 관리 등 해외선물 투자 시 알아야할 필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무료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해외선물 계좌 개설과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이후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강 요청을 하면 교육 신청이 완료된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와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CME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투자선물은 다음달 31일까지 해외선물 대표종목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대표종목 33종을 거래하면 시 지수종목 1.8달러, 에너지종목 2달러 등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