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U+, 약정 없는 5G 무제한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032640)가 약정이 없는 5세대 이동통신(5G) 무제한 요금제 ‘5G 다이렉트’를 오는 5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U+샵’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5G 다이렉트’는 5G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고 유·무선 음성통화(부가통화 300분 포함)와 메시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월 이용료는 6만5,000원으로 기존 5G 무제한 요금(8만5,000원)보다 23.5% 저렴하다. 약정 할인이나 결합 할인, 선택 약정, 공시 지원금, 멤버십 등은 적용되지 않지만 자유롭게 해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선착순 1만명에게 월 1만원의 요금 할인을 제공하고,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 스마트폰 살균기를 증정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 담당은 “할인이나 결합, 약정 등 조건 없이 5G 완전 무제한 서비스만 이용하기 원하는 20·30 세대를 위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1인 가구 등을 겨냥한 약정 없는 5G 무제한 요금제 ‘5G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요금제는 5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U+샵’에서 가입할 수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델들이 1인 가구 등을 겨냥한 약정 없는 5G 무제한 요금제 ‘5G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요금제는 5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U+샵’에서 가입할 수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