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투자그룹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이상투자그룹 유튜브 채널인 ‘이상경제TV’와 증권정보 앱 ‘이상티비’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긴급 시장 점검」에 대해 특집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상투자그룹의 ‘코로나19 증시시장 긴급 점검’은 이상투자그룹 수석 전문가(김도형, 김명재, 박용수) 3인이 출연하여 국가 재난 사태인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국내 증시에 미치는 영향과 그에 따른 시나리오 및 관련 종목 대응 전략까지 모두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미 올해 초 「2020 증시 대전망」 이라는 주제로 실시간 양방형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는 이상투자그룹은 이번 방송을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내 증시 시장에서는 어떠한 기회 요인들이 존재하는가”에 초점을 두고 관련 수혜 종목 TOP3도 공개할 것이라 말하여 주식 투자자들에게 다시 한번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25일부터 27일까지 오후 8시, 3일간 진행되는 이상투자그룹의 ‘코로나19 증시시장 긴급 점검’ 출연 전문가 및 방송 스케줄은 다음과 같다.
한편, 유튜브 증권 정보 채널 최초로 구독자 27만 명 달성을 앞둔 이상투자그룹은 2월 초, 새 유튜브 채널 ‘이상경제TV’를 론칭하였으며 ‘이상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은 대한민국 경제 채널 머니투데이 방송(MTN) ‘구해줘! 스탁’에 출연하여 실시간 종목 상담을 진행하고 최적의 수익 전략을 제시하는 등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증권 정보 제공 앱 ‘이상티비’를 통해 관련 급등 종목(TOP3)을 매일 무료로 공개하여 많은 개인 투자자에게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이상티비’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김동호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