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비투비 육성재, 신곡 '그날의 바람' 오디오 티저 공개…기대감 증폭

육성재 ‘그날의 바람’ 티저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육성재 ‘그날의 바람’ 티저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첫 솔로 앨범 신곡 ‘그날의 바람’ 오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육성재는 26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 ‘육 어클락(YOOK O’clock)‘의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일상적인 시간을 보내면서도 문득 생각에 잠긴 육성재와 그의 반려묘 삼이의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와 함께 ‘그날의 바람’ 음원의 일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은 불어오는 바람에 타고 오는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육성재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이다.

관련기사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날의 바람’이란 제목의 책을 펼치며 미소를 짓는 육성재의 모습과 함께 ‘그날의 바람 따라 너를 만나’라는 내레이션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육 어클락’은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3X2=6’ 프로젝트에 멜로디(비투비 팬덤명)가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젝트 싱글 6곡에 신곡 ’그날의 바람‘을 더해 완성됐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