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차별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유명한 ㈜워너비인터내셔널, 온라인 마케팅에 스토리텔링을 더하다




2020년에는 모바일 환경의 발전으로 디지털 광고가 전체 광고 시장의 40%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됐다. 또한, 5G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 전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산업에도 영향을 주었다. MZ세대와 오팔세대가 주력 소비층으로 떠올랐으며, 미디어 커머스, V커머스, 숏폼 콘텐츠 등의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기존의 매스미디어를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들은 시각적인 효과와 함께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어 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스토리의 전달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클라이언트의 제품과 서비스를 함축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표현, 차별된 퍼포먼스 마케팅을 선보이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이 주목받고 있다.

종합 광고?홍보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다년간의 업계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를 높여 매출 증대로 연결하는 남다른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키워드 알고리즘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노출하는 기본적인 SEO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스토리와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마케팅 사례로 게임 브랜드의 런칭쇼를 프로모션 해 당일에서 다음날까지 1차 판매 분으로 9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뷰티 디바이스로 각광받는 LED마스크의 브랜드 론칭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제품과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하는데 기여했다.

관련기사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최근 대외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컨설팅으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에 초점을 맞춘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일상 속 당연하게만 여겼던 ‘산소’의 소중함과 함께 기부문화를 연계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기업의 인지도 확보와 함께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사회에 전달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장기적인 브랜드 컨설팅과 함께 기업과 고객 사이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는 마케팅 전략으로 호평 받고 있다.

브랜드마케팅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송 PPL, 언론홍보, 스타마케팅, 미디어커머스, MCN마케팅 등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오랜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과 브랜드 컨설팅으로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 마케팅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