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디스플레이, 올레드 스페이스 새단장…"OLED 정보 여기 다 있죠"

LG디스플레이 직원이 새롭게 단장한 올레드 스페이스 화면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LG디스플레이 직원이 새롭게 단장한 올레드 스페이스 화면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034220)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OLED 전문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새롭게 단장했다.

8일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로 지난 2018년 1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누적 방문자수 1,200만명을 돌파한 OLED 전문 사이트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기도 하다.


LG디스플레이는 OLED에 대한 시장의 높은 관심을 충족하기 위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 기업 고객의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이 사이트에 담았다. 또한 사이트 접속자가 손쉽게 필요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도 변경했다.

관련기사



단장을 마친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DISCOVER) 섹션 △트렌스페어런트(Transparent) OLED, 시네마틱 사운드(Cinematic Sound) OLED 등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S) 섹션 △OLED에 관한 최신 기사 및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험(EXPERIENCE) 섹션 등 3가지 섹션을 통해 OLED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OLED의 차별성 및 특장점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영상 자료를 추가해 접속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디스플레이로서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