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재택족 잡아라" LG 그램 사면 오피스 사은품 증정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구매 제품에 따라 오피스 프로그램, 유료글꼴, 사진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구매 제품에 따라 오피스 프로그램, 유료글꼴, 사진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는 온라인 강의, 재택근무 등으로 PC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달 말까지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은 구매 제품에 따라 오피스 프로그램, 유료글꼴, 사진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졸업과 입학 시즌인 연말부터 이듬해 3월까지 진행하던 노트북 구매 혜택 제공 행사를 올해는 4월 말까지 연장했다. 특히 LG 그램, LG 울트라기어 등 고사양 노트북 외에 실속형 제품인 LG 울트라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LG 그램 노트북 6종,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6종, LG 울트라 PC 2종 등이다.

관련기사



LG전자 베스트샵을 포함한 LG전자 가전매장,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등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입력하고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 그램을 앞세워 대화면·초경량 노트북 시장을 지속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노트북 시장은 대화면·초경량 제품 위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노트북 판매량 가운데 15인치 이상 제품은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LG전자가 ‘LG 그램 17’을 처음 출시한 지난해는 국내에서 판매된 17인치 이상 대화면 노트북이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하는 등 대화면 노트북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