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NH농협銀 공원소녀와 코로나 극복 응원

손병환(가운데) NH농협은행장이 농협은행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모델인 여성 아이돌 ‘공원소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제작한 응원영상을 소개하는 피켓을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손병환(가운데) NH농협은행장이 농협은행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모델인 여성 아이돌 ‘공원소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제작한 응원영상을 소개하는 피켓을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여성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영상은 공원소녀가 부르는 대한민국 응원가를 바탕으로 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중소기업·농업인·의료진·학생·주부 등 사회 각층의 사람들을 응원하는 내용이다.

관련기사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돕기 위한 급식 농산물 꾸러미(5만원 상당)를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5월3일까지 실시한다.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다 함께 힘을 모아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면서 “농협은행은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금융 지원은 물론 농업인·고객·국민과 함께 이 시기를 이겨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