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 TOP3 출신 가수 임도혁과 피아니스트 조우리가 올가을 결혼한다.
임도혁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 유부남이 된다”며 “좀 더 있다 만나 뵙고 연락드리려 했는데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연락드리고 인사드리겠다. 혹시나 서운하신 분이 계신다면 아직 연락을 돌리겠다는 생각조차도 못 했다는 점 이해해 달라”고 밝혔다.
조우리 또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도혁 오빠와 1년 반 정도의 연애 끝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올가을 10월에 결혼을 할 예정이고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겠다. 많이 축하해 달라”고 말했다.
임도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조우리와 열애 과정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만났다”며 “저희는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은 없다. 건강하게 소소하게 행복할 수 있는 부부가 됐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992년생인 임도혁은 지난 2016년 방송된 ‘슈퍼스타K6’에 출연해 곽진언, 김필과 함께 최종 생방송 톱3까지 진출하며 얼굴을 알렸다.
1994년생인 조우리는 친오빠인 조한샘과 함께 재즈그룹 샘샘트리오로도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