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측에 따르면 가로 40m 세로18.5m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가장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어 ‘인피니티’라는 이름처럼 지평선 너머로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이어진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실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레져는 휴양의 절정을 이룰 뿐만 아니라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멋진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수영장을 둘러싼 썬베드에서는 태닝을, 카바나에서는 보다 여유롭고 한가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으며, 메인 풀장 바로 옆에는 별도의 노천탕과 키즈풀이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힐튼 부산 호텔은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이중 ‘성인 전용 야외 인피니티 풀’은 여름 성수기 기간을 위한 개장을 앞두고 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과는 또 다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최상위 층인 1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맥퀸즈 풀’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실내 분위기로 화이트 컬러의 오션을 그려낸 듯한 천고 그리고 한쪽 외벽과 천고 모두 유리로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외부로 연결되는 실외 테라스, 키즈풀, 건식사우나와 자쿠지 등의 편의 시설은 보다 버라이어티한 휴양을 즐기기에 좋다.
호텔 관계자는 “그동안 외부활동을 자제하느라 답답했던 시간을 프라이빗한 휴양지의 호텔에서 보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오는 황금 연휴를 맞아 야외 수영장이 개장되면 이후로도 꾸준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 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