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LGU+, '아이즈원의 잇힝트립' 27일 첫선…팬 선정 미션 수행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

LG유플러스의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의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032640)는 자체제작 예능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Trip)’을 27일 U+아이돌Live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아이돌그룹 아이즈원(IZ*ONE)이 강원도 속초로 떠나 미션을 수행하고 지역맛집에서 ‘먹방’을 선보이는 콘텐츠다. 미션은 U+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졌다.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양방향 소통 리얼리티인 점이 특징이다. 팬들에게 나눠줄 선물을 미션을 통해 얻기 위한 치열한 모습이 담겼다.

관련기사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27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앞으로 5주간 매주 수요일·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인터넷TV(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의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포스터/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의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포스터/사진제공=LG유플러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 등이 출연한 ‘아이로그유(U)’ 등 평소 무대에선 볼 수 없는 인기 아이돌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자체 제작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어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을 추가 제작, 편성했다”며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