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에서 2020 신규 디자인 ‘놀러와 동물친구들’ 놀이방매트를 출시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의 컬러와 아기자기한 동물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특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물들이 그려져 있어 유아매트를 사용하는 아이의 감성발달과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데 효과적이다.
뒷면은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어스 브라운’ 아소방 인기 홈카페 패턴이 입혀져 거실매트, 인테리어 매트 등 취향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소방은 ‘놀러와 동물친구들’ 캐릭터 라인업 매트 출시를 기념해 해당 놀이방매트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컬렉타 미니 야생동물 피규어 세트’ 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아소방 놀이방매트는 어린이안전특별법 통과, EU환경청 기준 191개 유해물질 테스트 통과, 유아매트 최초로 항균 탈취 기능을 인증 받았다. 이 밖에 라돈과 토론 등 유해물질에 대한 환경부 기준 안전 인증, 소음을 60% 이상 저감하는 층간소음 완화효과를 인증 받았고, 넘어짐 등의 충격흡수 기능도 우수하여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소방 관계자는 “아소방은 놀이방매트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분류되어 있다.”며, “최고의 매트를 만드는 위치에서 자만하지 않고, 더 좋은 디자인과 모두가 부러워할 퀄리티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지금과 마찬가지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아소방 ‘놀러와 동물친구들’ 프라임 유아 놀이방매트 제품 정보와 출시 이벤트는 아소방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