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제2금융

SBI저축銀, 업계최초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SBI저축은행은 자체 사회공헌 캠페인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는 전 세계 소외아동들을 돕기 위해 출범한 봉사단체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의 취지와 활동을 소개하고 공익성을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한 캠페인 캄보디아 편은 SBI저축은행의 봉사단체인 ‘SBI 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가 지난해 5월 캄보디아 프놈펜, 쁘라이웽 지역 마을과 학교를 방문해 펼친 다양한 봉사활동을 소개했다. 지역 아이들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히 등·하교에 자전거가 필요한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국내에 방치된 자전거를 수리하여 기부함으로써 현지 사정에 맞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SBI저축은행이 진행하고 있는 세계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한 활동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개발과 진행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