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KB證 “KB銀 어플로 계좌 개설 시 트리플 혜택 제공”

[사진제공=KB증권][사진제공=KB증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금융(105560) 계열 KB증권은 ‘KB스타뱅킹’ 어플을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 ‘KB스타뱅킹’과 함께 하는 이번 서비스는 언택트 문화 확산에 발맞춰 기획됐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KB국민은행 고객들은 어플을 통한 실명 확인 절차만으로도 KB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 측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은행 고객들이 증권 계좌를 개설하려면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 사항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KB증권은 내달 7일까지 한 달 동안 ‘KB스타뱅킹’에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 첫 번째는 ‘5,000원의 계좌 개설 축하금’이다. 축하금은 계좌 개설 즉시 개설된 계좌로 지급된다.


두 번째 혜택은 ‘Prime Club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혜택’이다. 이는 계좌 개설 후 KB증권의 Prime Club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다. 계좌 개설일로부터 5년간 MTS ‘M-able’, 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한 주식 주문 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유관기관제비용은 부과된다.

관련기사



KB증권은 또한 이번 서비스를 통해 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대부분의 고객이 주식 투자 경험이 적을 것이라고 판단해, MTS 이용가이드 등 주식 투자 관련 콘텐츠를 유트브를 통해 제공할 방침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KB스타뱅킹을 통한 증권 계좌 개설뿐만 아니라 Prime Club 서비스 등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B스타뱅킹 계좌 개설 고객 등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금융투자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KB스타뱅킹’ 어플을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

이소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