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에 위치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이 제23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약 한달 앞둔 상황에서 막판 역전 파이널패키지를 선보인다.
파이널패키지는 단기 약점보완 빈출 테마특강, 8시간 완성 이론 총정리 특강, 최종점검 족집게 100선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단기 약점보완 빈출 테마 특강’은 출제가 유력한 핵심 포인트를 정리해 고득점 전략의 토대를 마련해준다. ‘8시간 완성 이론 총정리 특강’은 기본기를 다지는 충실한 회독을 통해 합격 점수에 최적화된 강의를 선보인다. 마지막 ‘막판 최종점검 족집게 100선 특강’은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강의는 막막했던 회계를 전략 과목으로 끌어올려주는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 시설개론의 이강일 교수와 이해와 암기를 한 번에 가능케 하는 민법 신의영 교수, 개념 원리의 핵심을 짚어주는 주택관리 관계법규의 윤동섭 교수,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성환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평 주택관리사학원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은 강의만족도가 96%에 이를 정도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강의뿐만 아니라 교수가 직접 1:1 학습 상담을 진행해 수험생들이 어려움 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조언과 상담을 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막판 역전 파이널패키지는 시험을 한 달 남긴 시점에서 꼭 필요만 내용만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최적인 강의”라고 전했다.
에듀윌 인천 부평 주택관리사학원은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학원 방문을 통해 전문 상담매니저와 1:1 상담 후 등록할 수 있고, 방문이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유선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