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동향

100℃ 끓는 물 나오는 정수기,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출시

컵라면·HMR·드립 커피 조리에 편리




쿠쿠홈시스(284740)가 직수 정수기로는 처음으로 팔팔 끓는 온도인 100℃ 온수가 출수되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18일 쿠쿠에 따르면 이 정수기는 40℃부터 100℃까지 원하는 물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뜨거운 물이 출수돼 끓는 물이 필요한 커피, 즉석라면, 간편식품 등을 조리하는 데 상당히 편리하다. 비대면으로 정수기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쿠쿠 정수기의 핵심기술인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도 탑재했다.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를 방지하고,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어 내추럴매니저의 방문 없다. 또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도 적용돼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소비자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쿠쿠의 특허기술인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통해 물에 들어 있는 염소이온 성분으로 다른 화학물질이나 외부물질 없이 정수기에 들어오는 원수로만 전체 관을 위생적으로 살균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공기나 오염물질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코크를 살균 컵에 물을 받아 코크 바깥 부분까지 살균하는 ‘코크 살균 기능’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