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 혼자 산다' 한혜연, '마카쥬' 도전 →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 한혜연이 패션 아이템에 그림을 그리는 마카쥬에 도전한다.

이번 주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김지우)에서 한혜연은 선생님까지 집으로 초대하는 열정을 보이며 처음으로 마카쥬 도선에 나선다. 오랜 스타일리스트 경력을 지닌 그는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한자리에 앉아 긴 시간 이어지는 작업에 “뼈가 다 으스러질 것 같아”라며 고통을 호소하며, 예술혼을 불태운다.


장인정신이 담긴 붓칠로 작업을 끝마친 한혜연은 슈스스다운 패션 센스를 인증하는 한편, 예상과는 조금 다른 결과물에 호탕한 웃음을 짓기까지 한다. 그녀가 온몸을 불태우는 열정으로 만들어낸 ‘슈스스’표 패션 아이템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관련기사



또한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그는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강도 높은 운동에 집 안을 곡소리와 거친 숨소리로 가득 채운다고. 과연 그녀가 선보일 신개념 운동법이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슈스스’ 한혜연의 열정 가득한 일상은 내일(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