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대전…최대 65만원 혜택

전국 200여개 위니아 전문점에서 진행

위니아에이드가 ‘위니아전문점‘에서 실시하는 에어컨 대전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위니아에이드위니아에이드가 ‘위니아전문점‘에서 실시하는 에어컨 대전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가 다가올 역대급 무더위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한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전국 200여 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7~8월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가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하면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도 해주고 있어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된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 역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풍 방식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에는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원판 모양의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온다. 두 개의 토출구에서 나온 바람은 벽을 따라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하고,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위니아 에어컨은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해 일 년 내내 쾌적한 실내환경도 조성해 준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의 핵심기술은 전자제어 헤파필터(IFD)와 이오나이저·탈취필터·극세사필터를 통한 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도 획득했다.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에어컨 상품과 함께 더운 여름 마음마저 시원해지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에어컨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지난달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와 협약식을 맺고,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위니아 전문점에서 고객들이 딤채·에어컨··세탁기·밥솥을 구매하면 사는 제품당 3,000원이 사랑의 열매에 기부되는 형식이다. 캠페인은 1억원을 목표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