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클래시스 갈바닉 얼굴마사지기, 스케덤 시봉(CIBON) 공구 완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래시스(214150)가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 시봉(CIBON)이 첫 공구(공동구매)및 2차 공구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스케덤 CIBON은 클래시스의 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갈바닉 이온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제품 전체에 메탈 아노다이징 공법을 도입하여, 고급스러움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얼굴 피부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쓴다고 해도, 피부장벽에 막혀 고가의 영양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다”며 “스케덤 CIBON을 이용해 1분에서 3분 정도 얼굴 마사지와 함께 기초 화장품이나 영양크림을 사용한다면, EXHYDRO 갈바닉 미세전류가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성분을 충분히 흡수시켜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사용 시 기기를 따로 온-오프 시키거나, 시간대별 설정을 할 필요없이 제품을 피부에 접촉시키기만해도 자동으로 갈바닉 이온효과와 미세 진동이 발생하기 때문에, 집에서나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스케덤은 7월 중 기능성 화장품인 시봉 크림과 커버 기능이 향상된 리프팅 밴드(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를 출시할 예정에 있어, 갈바닉 마사지기인 CIBON과의 시너지도 기대되고 있다.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