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장수돌침대, 여름맞이 보상판매 진행…”새 침대 줄게~ 헌 침대 다오!”







국내 건강 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7월 10일부터 여름맞이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새 침대 줄게~ 헌 침대 다오!’ 이벤트는 헌 가구를 새 가구로 교체하길 원하나 가격이 부담되는 소비자 또는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돌침대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해 장수돌침대가 준비한 통 큰 이벤트이다.


기존 돌침대·옥매트 사용 고객은 제조사나 가격대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침대를 인증하면, 장수돌침대에서 새 침대 구매 시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보상판매 이벤트는 지난 2019년 장수돌침대가 창사이래 처음 진행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장수돌침대를 구매했다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올해 여름에도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관련기사



건강한 수면 문화 창조를 모토로 하는 장수돌침대는 추가 할인 외에 등 마사지기, 저주파 무릎 마사지기 등 금액대별로 건강 관련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임을 밝혔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천연석은 요즘같이 더운 여름 전원을 켜지 않고 사용할 시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체감온도를 내려주고 냉방기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습할 때는 침대와 소파의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실내 습도를 개선할 수도 있다. 이처럼 천연석의 장점이 입소문이 나면서 이번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장수돌침대 여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대면판매와 고객의 집에 제품을 직접 설치해야 하는 침대와 소파의 제품 특성을 고려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대책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손 소독 소형 물티슈를 무료로 지급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