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미우새' 임원희·정석용 X 이상민·탁재훈, 환장의 티키타가 커플이 뭉친다

/ 사진=SBS 제공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내 커플 임원희·정석용과 환상의 티키타카 커플 이상민·탁재훈이 뭉친다.

이날 임원희와 정석용은 이상민과 함께 탁재훈이 살고 있는 제주도를 방문한다. 특히 상민은 한껏 들떠올라 오픈카까지 준비하며 남다른 허세를 뽐낸다.

그러나 상민의 계획과 달리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며 모두의 불만이 빗발친다. 탁재훈은 “그러니까 이런 차를 왜 빌렸냐!”라며 울분을 터뜨리기도 한다.


이후로도 네 사람의 위기는 계속된다. 기대감을 안고 들린 맛집에서 ‘궁슐랭’ 이상민이 뜻밖의 메뉴를 주문해 임원희를 당황하게 만든다. 지켜보던 모(母)벤져스 역시 “왜 제주도까지 가서 저걸 먹어~?” 라며 탄식을 금치 못한다.

관련기사



네 사람의 자존심이 걸린 커플 당구 대결도 펼쳐진다. 하지만 단합은커녕 커플들 간의내부 분열만 일어나 우정에 금이 갈 뻔한 위기가 찾아온다고. 급기야 탁재훈은 이상민과 유유짠종 커플을 향해 “서울로 돌아가라!”라며 버럭 화를 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한다.

한편, 녹화장에는 정석용의 어머니가 ‘특별’ 출연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다. 깜짝 등장한 석용의 어머니는 아들에 대한 귀여운 자랑을 이어가던 것도 잠시, 정석용이 결혼에 대한 폭탄 선언을 고백하자 한숨을 연발한다.

뭉쳐서 더 웃긴 ‘유유짠종’ 과 ‘탁궁’ 네 남자의 티격태격 케미는 오는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