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임영웅·영탁·이찬원 24시간 본다...KT스카이라이프 '트롯 초이스' 출시

월 5,500원

KT스카이라이프의 ‘트롯 초이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KT스카이라이프의 ‘트롯 초이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053210)가 트롯 프로그램을 광고 없이 24시간 볼 수 있는 무약정 월정액 상품 ‘트롯 초이스’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롯 초이스는 인기 트롯 스타들을 배출한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트롯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뽕 따러 가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등의 트롯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다. KT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 300번에서 제공된다. 이 채널은 프로그램 전 후, 중간 광고가 없어 콘텐츠를 끊임없이 볼 수 있다.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진선미 3인방의 예선부터 결승까지의 미방송본, 편집본 등 특집 영상이 KT스카이라이프에서 최초 단독공개된다.


트롯 초이스 이용가격은 월 5,500원이다. 리모컨, ARS 주문,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등에서 가입이 가능할 수 있다.

관련기사



TV조선의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TV조선의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트롯’ 채널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1개월 무료 시청을 제공한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 본부장은 “’트롯 초이스’는 시청자의 뜨거운 트롯 열풍에서 촉발된 서비스”라며 “계속해서 고객 트렌드를 맞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