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S트릴리온, 국내생산 의약외품으로 믿고 사용 가능한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KF94)’ 출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전으로 돌입하는 요즘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방역마스크를 선보였다. 개인 및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KF94)’다.

4중 구조로 제작돼 PM2.5 미세먼지와 황사 및 유해 물질을 차단해주며, 장시간 사용에 따른 귀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신축성 우수한 소재가 적용됐다. 밀착성이 뛰어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착용감이 우수하며 호흡도 편안하다. 특히,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아 누구나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호평 된다.


현재,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곧이어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우리는 오래전부터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왔다. 출근 전에 오늘의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 상황을 파악하고 집을 나오는 게 일상사가 되었다. 이렇듯 ‘보건용 마스크’는 황사나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상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건용 마스크’는 일상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기에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아야 하며, 이제는 개인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마스크의 필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지구의 환경 변화와 산업화로 인한 황사와 미세먼지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와중에 코로나19로 개인위생관리에 더 신경 쓸 수밖에 없는 현실이 되었다. 이에 TS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보건용 KF94 마스크인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와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들은 TS세이프올손소독제,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그리고 출시한 마스크는 이윤보다는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가급적 최적가로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