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세한,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런칭!







지난 24일, ㈜세한(대표이사 김철환)은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와 함께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입소문만으로 출시 2개월 만에 네이버 스토어팜 기준 리뷰 수 640개, 사용자 총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고시 제2017-67호에 근거한 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질량, 흡수량, 삼출 강도 항목 등의 시험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안전성에도 합격점을 받았다. 제품의 기본인 안전성을 추가 확보하기 위해 해외에 본사를 둔 공신력 있는 외부시험 기관에 품질테스트 등을 맡겨 소비자가 믿고 안전하게 쓰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핑크랩 마케팅 총괄 디렉터에 따르면 “핑크랩 출시를 위해 근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안전성, 착용감, 흡수력 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몰두했다”며, “제품 출시에 시간이 많이 소요돼 걱정이 많았지만, 대대적인 홍보를 할 수 없는 출시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곧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8월 중에 대대적인 소비자 감사 세일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는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