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2PM 준케이X닉쿤X우영, 온라인으로 팬들과 만난다…최초 온택트 이벤트 개최

/사진=2PM ‘태양현곰 Special Day’ 포스터/사진=2PM ‘태양현곰 Special Day’ 포스터



그룹 2PM 멤버 준케이(JUN. K), 닉쿤, 우영이 온라인으로 팬들과 만난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월 5일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Special Day)’를 개최한다.

‘태양현곰’은 닉쿤의 고향 ‘태국’과 준케이와 우영의 군 생활 장소 ‘양구’ 그리고 ‘현재 곰신(고무신)’이란 단어에서 따온 말로, 세 멤버의 특징을 조합해 만들었다.


11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준케이, 닉쿤, 우영을 형상화한 듯한 귀여운 곰 세 마리가 한적한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만으로 왠지 모를 몽글몽글한 감정을 자극한다.

관련기사



특히 군백기(국방의 의무로 인한 공백기)로 인한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 알찬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이번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는 2PM 최초 공식 온택트 이벤트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안방에서 13년 차 아이돌의 ‘찐케미’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오버(Over) 2PM 태양현곰’, ‘온에어(On Air) 2PM’, ‘전지적 쿤시점’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대방출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2PM은 팬클럽 핫티스트(HOTTEST, 팬덤명) 8기를 모집 중이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