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상웰라이프, 노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함유된 ‘뉴케어 메모리팩’ 출시










대상웰라이프에서 노인질환에 취약한 노인들이 품위 있는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메모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뉴케어 메모리팩’은 체내 영양분 흡수, 합성 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을 위한 제품이며 팩 형태로 제조된 제품이다. 한 팩에는 150ml의 용량이 들어 있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형태로 되어 있어 가볍게 섭취하면 된다. 하루에 한 팩만 섭취해도 제품 내 함유된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뉴케어 메모리팩’에는 노년기에 부족해지는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3대 영양소를 포함해 21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하루 권장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각 성분이 균형 있게 구성됐다.

관련기사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메모리팩에는 오메가3와 포스파티딜콜린, 인지질 함량이 풍부하며 오메가3는 600mg, 포스파티딜콜린은 20mg, 인지질은 120mg씩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엽산, 칼슘, 철분, 비타민 B12,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토마토 18개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3,0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품 내 유당을 제거하여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노인이 앓기 쉬운 연하곤란을 포함해 골다공증, 치매 등에 대한 질환 예방과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노년층이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한 뉴케어 메모리팩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 보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1995년부터 균형영양식(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를 런칭 후 다양한 균형영양식을 출시하고 있으며, 전문 연구소에서 당뇨와 신장질환, 연하곤란, 치매 같은 질환에 맞는 영양 섭취를 위한 제품을 임상, 개발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