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삼성물산 비이커, MZ 겨냥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 출시

비이커, 비 언더바/사진제공=비이커비이커, 비 언더바/사진제공=비이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온라인 사업 확대와 함께 밀레니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 언더바’는 공백을 의미하는 기호로 비이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 시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공백의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비이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라인(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상품을 ‘비 언더바’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트렌디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535 고객을 겨냥해 비이커 상품 대비 가격을 60% 수준으로 책정했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비 언더바’ 제품을 판매하고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는 ‘비 언더바’ 쇼룸을 마련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비어커 관계자는 “비이커는 MZ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라며 “’비 언더바’ 출시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고 패션에 관심이 있는 젊은 층에게 유니섹스 컨셉의 동시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이커는 온라인 전용 상품 ‘비 언더바’ 출시를 기념해 무료 교환 및 반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5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