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이베스트투자 “실전투자대회 3,000명 돌파…주식강연회 개최”

[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오는 10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실전투자대회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총 상금 1억2,996만원의 상금 외 다양한 혜택을 걸고 국내주식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측에 따르면, 대회 시작 1주일 여 만에 3,000명 이상의 투자자 및 신청자가 몰렸고, 이를 자산 가치로 환산하면 약 3,290억원의 자금이 몰린 것으로 집계된다.


이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대회 참가자들의 가이드라인 역할을 위해 주식강연회를 마련했다.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 전문가가 강연회 진행을 맡았으며, <실전투자의 정석> 저자인 남석관 베스트인컴 대표가 출연할 예정이다. 강연주제는 ‘시장 전망과 주식 투자전략’이며, 사전 및 방송 중 질의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성근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동학개미 운동으로 촉발된 국내 주식시장의 활황이 지속되고 있어 어느 때보다 건전하고 안정적인 투자 전략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실전투자대회에 예상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 감사 드리면서도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며 “투자자의 최대 수익을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증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이소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