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김호중 '살았소' 오늘(10일) 공개…군 입대 후 전하는 선물

김호중 ‘살았소’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김호중 ‘살았소’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 김호중이 팬들에게 못다 한 이야기를 건넨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호중의 스페셜 트랙인 ‘살았소’가 공개된다.

‘살았소’는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 포함되지 않은 스페셜 트랙으로, 김호중을 노래할 수 있고 버틸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여러분 덕분에 내가 살았소’라는 의미는 물론, ‘살았소’라는 제목만으로도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하며 김호중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관련기사



김호중은 “들을 때부터 너무나 와닿았던 곡이며 많은 분들에게 내가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담긴 곡이다. 많이 사랑해달라”며 ‘살았소’를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이날부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할 김호중은 군 입대 전까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Plus ‘파트너’를 통해 자신처럼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응원한다.

또한 김호중은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개봉과 함께 정규앨범 ‘우리家’의 모든 노래가 담긴 콘서트 VOD와 클래식 앨범 공개도 앞두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