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종혁 아들 이탁수 '뮤지컬스타' 오디션 도전…민우혁 심사평에 깜짝

이종혁 아들 이탁수 / 사진=채널A ‘2020 DIMF 뮤지컬 스타’ 제공이종혁 아들 이탁수 / 사진=채널A ‘2020 DIMF 뮤지컬 스타’ 제공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탁수의 무대가 ‘2020 DIMF 뮤지컬 스타’에서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2020 DIMF 뮤지컬 스타’에는 어린 시절 이종혁의 아들로 예능에 깜짝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탁수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오디션장에 나타난다.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하며 처음 뮤지컬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이탁수. 그의 뮤지컬 오디션 도전 소식에 반응이 뜨겁다.


이탁수는 경연 전날 밤 어머니가 구매하고 본인이 직접 다렸다는 의상을 소개하며 완벽한 무대를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그리고 경연 당일, 대기실 바닥에 주저앉아 연습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학교 공연 연습과 오디션 일정이 겹치면서 과도한 연습으로 인해 컨디션이 안 좋아진 상태. 과연 컨디션 난조를 이겨내고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또한 아빠 이종혁이 “그냥 널 믿고 즐기다 오면 된다”는 조언을 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탁수의 무대를 본 민우혁은 “걸음을 내딛는 순간 기대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모두를 놀라게 한 그의 심사평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이탁수는 최종예선을 넘어 본선 1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